기자명 장원수 기자
  • 입력 2018.11.28 10:38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최근 영어회화는 대학생, 직장인, 주부 등 전 연령대의 공통 관심사가 되고 있다. 해외여행을 위한 간단한 영어회화뿐만 아니라 취업과 자기계발 등 다양한 방면에서의 활용을 위해 바쁜 일상 속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여 영어회화 학습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와 같은 추세에 부응하여 해커스톡은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전 시리즈를 출간하였고 해당 시리즈는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해당 교재 시리즈는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패턴으로 말하기’,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유명인처럼 말하기’, ‘해커스톡 왕초보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기초패턴으로 말하기’ 총 3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교보문고 취업/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2018년 6월 30일 인터넷 일간베스트 기준)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패턴으로 말하기’는 실제 사용 빈도수가 높은 문장만 뽑은 ‘미국인이 많이 쓰는 문장 TOP5’로 영어회화 연습이 가능하다.

책/모바일 학습/무료 강의/MP3 파일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팟캐스트 강의 ▲모바일 학습 페이지 ▲10분 스피킹 핸드북 ▲스피킹 레벨 테스트 ▲전문가의 1:1 스피킹 케어 등의 추가 학습자료 8종을 제공하여 학습자들의 입체적인 영어회화 학습을 돕는다.

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 1위 (2018.08.31 인터넷 일간베스트셀러 기준)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유명인처럼 말하기’ 교재는 유명인이 실제로 사용한 표현으로 학습자가 부담 없이 하루 10분씩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여 학습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해당 교재도 마찬가지로 ▲팟캐스트 강의 및 해설강의 MP3 등의 무료 해설강의 ▲모바일 스피킹 훈련 프로그램 ▲본문/대화문 MP3 파일 ▲매일 영어회화 무료 강의 등의 추가 학습자료 8종을 제공한다.

마지막 시리즈인 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 1위 (2018.10.06 인터넷 일간베스트셀러 기준) ‘해커스톡 왕초보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기초패턴으로 말하기’ 교재는 영어회화 학습에 도전하고 싶지만 선뜻 도전하지 못하는 학습자와 미국인들이 가장 많이 쓰는 표현을 통해 영어를 공부하고 싶은 학습자를 대상으로 구성되었다. 

‘해커스톡 왕초보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기초패턴으로 말하기’ 교재는 QR 코드를 통해 오늘 학습할 내용과 무료 해설강의를 수강할 수 있고 원어민의 음성 MP3를 따라 하면서 예문과 대화문을 익힐 수 있다.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시리즈 교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톡 사이트와 각종 서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