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8.11.29 16:08
오정연 김태희의 인연이 눈길을 끈다. (사진=채널A 캡처)
오정연 김태희의 인연이 눈길을 끈다. (사진=채널A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오정연 전 KBS 아나운서가 다이어트 선언으로 화제가 된 가운데 배우 김태희와 학창시절 찍은 사진이 눈길을 끈다.

지난 2010년 방송된 KBS 예능 '승승장구'에 오정연, 김태희, 이하늬가 출연했다.

당시 방송에서 오정연과 이하늬는 김태희에 대해 "스키부 규율이 무척 셌는데 주장이었던 김태희는 큰 소리 한 번 내지 않고 후배들을 다루는 카리스마를 가진 선배였다"고 말했다.

이하늬는 "김태희가 수업에 들어오면 마치 예수님이 오신 것 같았다"면서 "언니가 지나가면 사람들이 줄을 지어 뒤를 따라오곤 했었다"고 밝혔다.

오정연은 "언니가 여성스러운 외모와는 달리 울산 출신이라 그런지 안에 경상도 사나이가 들어있다"라며 "굉장히 의리있고 카리스마가 있는 외유내강형"이라고 설명했다.

김태희는 서울대 의류학과, 오정연은 체육교육과 출신이다.

한편, 오정연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 시간 자고 아침식사로 누룽지 끓여먹고 출근~ 오늘부터 과일주스는 금식 점심식사는 시럽 넣지 않은 아보카도주스 한 잔- #일곱시반_개점은_내몫#사장님은_여덟시출근#삼십분간_나만의시간"이라는 글을 올려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앞서 오정연은 "허.. 살 찐 걸로 실검 1위... 많은 지인들께서 제보해주셨어요-정신이 번쩍 들어요!! 으읔 솔직히 말씀드리면, 두 달 만에 11kg 늘었어요 과일주스 가게 알바하면서 손님들 타드리고 남은 주스 츄릅츄릅하면서 많이 찐 것 같아요 #이거슨변명인것 사실 크게 실감하지 못하고 살았는데ㅎㅎ 기사 사진은 넘 사실적이라 각성중입니다. #다이어트 돌입합니다! #공개선포 이렇게 공개적으로 다짐해야 진짜 살 뺄 것 같아 큰 맘 먹고 올립니다. 다이어트 과정도 틈틈이 나눠볼게요. 응원해주세요"라는 글을 올렸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