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8.12.08 07:40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엔토리는 케이제이게임즈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를 맡은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십이지천M'의 2차 비공개 테스트(CBT)를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CBT에는 18세 이상 안드로이드 이용자 중 사전예약 참여자 및 공식 카페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세력전, 용폭진 등 전투 콘텐츠는 물론 문파, 거래소 등 게임의 핵심 요소가 2차 CBT에 등장한다. 테스터가 짧은 시간 동안 많은 콘텐츠를 즐기도록 '100성 캐릭터'는 물론 '114% 강화 무기 3종(귀속)', '천만 은화(귀속)'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CBT와 함께 이벤트도 열린다. 테스트 기간 가장 높은 순위를 달성한 문파의 일원 모두에게 문화상품권을, PVP 포인트를 많이 쌓은 11명과 버그를 찾아 제보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구글기프트 카드와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오승량 엔토리 총괄 기획 팀장은 "이용자분들이 커뮤니티에 남겨주신 의견을 꼼꼼히 살펴보고 더 나은 환경과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두 번째 CBT를 진행하게 됐다"며 "다양한 혜택과 콘텐츠를 미리 경험하는 이번 테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