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8.12.11 09:21
(사진 = Mnet '2018 MAMA PREMIERE in KOREA' 방송화면 캡처)
(사진 = Mnet '2018 MAMA PREMIERE in KOREA' 방송화면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이 데뷔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편곡 음원을 기습 공개했다. 

아이즈원은 11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타이틀곡 ‘라비앙로즈’ KOR MAMA 버전 음원을 업로드했다.

지난 10일 오후 열린 '2018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PREMIERE in KOREA'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라비앙로즈’ 편곡 음원은 더욱 드라마틱해진 구성과 리드미컬하고 화려한 사운드로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아이즈원은 ‘2018 MAMA’ 무대 당시 팬들이 보내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음원 공개를 결정했고, 벌써부터 높은 조회수를 기록할 정도로 누리꾼들의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데뷔 후 처음으로 ‘MAMA’ 무대에 오른 아이즈원은 ‘라비앙로즈’ 무대 외에도 워너원의 ‘에너제틱’ 커버 무대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걸크러시 가득한 슈트 패션을 입고 등장한 아이즈원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에너제틱’ 무대를 완벽하게 커버했다. 

특히 단 한 번뿐인 ‘2018 MAMA’ 신인상의 영예를 안은 아이즈원은 "이렇게 큰 무대에 설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단 한 번밖에 못 받는 상인만큼 더욱 뜻 깊다"며 눈물의 소감을 남겼고, 마지막으로 자신들을 발굴하고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끝까지 열심히 하는 아이즈원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아이즈원은 일본, 홍콩에서 열리는 '2018 MAMA’에 모두 참석할 예정이다. 앞으로 남은 시상식에서는 12명의 멤버들이 어떤 매력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