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민영빈 기자
  • 입력 2018.12.12 06:45
(사진=신우식 인스타그램)
(사진=신우식 인스타그램)

[뉴스웍스=민영빈 기자] MBC FM4U '굿모닝 FM 김제동입니다'의 수요일 고정 게스트인 스타일리스트 신우식이 파리에서 맛본 생일 케이크 소식을 전했다.

신우식 스타일리스트가 4일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짧은 글을 올렸다.

이날 사진 속 신우식은 파리의 랜드마크인 에펠탑을 배경으로 에펠탑 모양으로 본뜬 생일 케이크를 들고 함박웃음을 지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그는 해당 케이크를 바라보면서 휘둥그레진 눈과 떡 벌어진 입모양으로 파리에서 받은 생일상에 벅찬 감동을 한껏 표현했다는 후문.

신우식은 해시태그와 짧은 글로 표현했다. 그는 “#파리니까괜찮아2 #생각지도못한 #서울가자 #대한민국가자 #오징어볶음 #김치찌개 #쫄면 #먹고싶다”라며 “파리에서의 생일 케이크, 내 생애 첫 파리 생일 케이크”이라고 적어 파리에서 맞는 생일상임을 암시했다.

그는 “해마다 파리에서 생일을 맞이했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했었다”면서도 “미역국에 김치가 먹고 싶어졌다”라고 글을 남겨 생일에는 미역국에, 김치를 먹어야 하는 전형적인 한국인의 면모를 보였다. 이어 그는 자신의 생일을 챙겨준 지인들의 아이디를 태그해 고맙다는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이에 팬들은 신우식의 SNS에 “에펠탑 케이크, 너무 이쁘다”, “서울 오면 쫄면 먹으러 갑시다”, “파리를 지배하고 온 신스타님”, “케이크도 파리스럽다”, “(신 스타일리스트는)아랍 왕자인 것 같다, 생일 전후달 포함 한 3개월은 생일 하니까”, “이렇게 오래오래 생일하는 건 그만큼 인덕을 많이 쌓았다는 증거”, “내일 라디오 방송 기대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현재 신우식 스타일리스트는 MBC FM4U '굿모닝 FM 김제동입니다' 고정 게스트로 출연해 수요일마다 스타일링 팁을 소개하고 있다.

한편 ‘굿모닝 FM 김제동입니다’는 MBC FM4U에서 매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