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8.12.12 09:51
'남자친구' 신수연 (사진 = FE 엔터테인먼트 제공)
'남자친구' 신수연 (사진 = FE 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아역 배우 신수연이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에 출연한다. 

12일 소속사 FE 엔터테인먼트 측은 “신수연이 연일 시청률 고공행진으로 화제의 중심에 놓여있는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드라마 ‘남자친구’는 한 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했던 여자와 자유롭고 맑은 영혼의 남자의 우연한 만남을 그린 로맨스 드라마로 송혜교와 박보검이 출연을 확정지으며 방송 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은 작품이다. 

극중 신수연은 김진혁(박보검 분)의 직장 상사 김선주 부장(김혜은 분)의 보석 같은 딸 ‘지유’라는 인물을 연기한다. 신수연은 나이답지 않은 성숙함으로 엄마를 위로하는 철든 딸 ‘지유’ 역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남실장 역의 고창석과 깜짝 케미로 드라마에 활기를 불어 넣을 예정이다.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에 출연해 극중 유진 초이(이병헌 분)에게 조선의 중요한 문서를 전해주는 역할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신수연은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진정성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잇따라 내년 1월 7일 첫 방송되는 tvN 드라마 ‘왕이 된 남자’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어 영화, 드라마를 불문하고 다양한 작품의 출연이 예정되어 있어 김유정, 김소현의 뒤를 이을 차세대 아역배우로 주목 받고 있다.

한편, tvN 화제의 수목드라마 ‘남자친구’는 매주 수, 목 밤 11시 방송되며, 신수연은 12일 5회 방송분에 첫 등장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