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8.12.12 11:58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다양한 개성이 존중 받는 시대가 오면서 패션아이템을 통해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을 드러내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 같은 흐름을 반영해 에스.티. 듀퐁 슈즈는 개인 취향에 따라 원하는 스타일로 재탄생 가능한 하나뿐인 ‘이니셜 스니커즈’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니셜 스니커즈는 자신이 원하는 이니셜과 특별한 이모티콘을 선택할 수 있어, 개인의 취향을 담은 단 하나뿐인 슈즈라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실버 자수 형태의 영문 이니셜과 귀여운 이모티콘을 통해 나만의 특별한 스니커즈를 만들 수 있다. 기본 화이트 끈 외에도 레드, 블루 컬러 끈을 추가로 증정해 개성에 맞게 패셔너블하게 연출할 수 있다.

스니커즈의 소재는 고급 소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엠보 처리 된 D 로고와 프랑스 삼색기라벨을 디자인에 담았다. 또한 힐탭 부분에 멋스러운 컬러의 양가죽 스웨이드를 각기 다른 색으로 덧대어 특별한 매력을 지녔다.

이니셜 스니커즈는 먼저 출시된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12월14일부터 31일까지 전국 백화점 매장과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매장 당 50족 한정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이니셜 스니커즈 커플 주문 시 10%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