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8.12.13 09:52
(이미지제공=한국마이크로소프트)
(이미지제공=한국마이크로소프트)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MS)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마인크래프트 브랜드존'을 옥션 사이트에 론칭했다고 13일 발표했다.

마인크래프트 브랜드존에서는 '마인크래프트'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게임팩을 비롯해 무선 컨트롤러 등 게임 관련 제품부터 의류, 가방&액세서리, 장난감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일부 제품은 특별 할인가로 판매된다.

스페셜 이벤트로 '마인코인 한국 리테일 공식 론칭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마인코인'은 마인크래프트 마켓플레이스에서 스킨, 텍스처 팩, 매쉬업 팩, 어드밴처 맵, 미니 게임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게임 코인이다. 브랜드존에서 마인코인은 1720, 3500 두 가지 종류의 디지털 코드로 구매가 가능하고, 개인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에 적립해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 특별 이벤트로 '마인코인 할인 패키지'와 '두근두근 블라인드 랜덤 박스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마인코인 할인 패키지에서는 마인코인과 함께 피규어 고리, 플러쉬 인형 등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두근두근 블라인드 랜덤 박스 이벤트는 마인크래프트의 인기 상품이 랜덤으로 들어 있는 박스를 400개 한정 수량으로 제공하고, 일반 시제품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다.

한국MS 관계자는 "이번 옥션 브랜드존에 론칭하는 다양한 제품들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에 맞춰 게임을 사랑하는 자녀와 친구들을 위한 특별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인크래프트는 누적 판매량 1억 5000만장 이상을 돌파하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은 게임으로, 콘텐츠 판매 플랫폼인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게임 안에서 크리에이터가 만든 다양한 스킨과 게임 아이템을 사고 팔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