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18.12.13 17:24

라움 아트센터 VIP 할인·정기 파티 초대…'더 라움 펜트하우스' 입주자도 포함

라움 아트센터 전경. (사진제공=트라움하우스)
라움 아트센터 전경. (사진제공=트라움하우스)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트라움하우스는 자사가 공급한 고급 주거시설 입주민들에게 라움 아트센터 대관 VIP 할인, 정기 파티 초대 등 소셜베뉴 '라움' 패밀리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소셜베뉴는 상류층이 모여 파티, 웨딩, 전시, 공연 등을 즐기는 사회 교류의 장을 뜻한다. 실제 라움 아트센터는 사회 유명인사의 결혼식장이나 클래식 공연, 고품격 파티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어 쇼셜베뉴의 적격의 장소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서비스 대상은 기존에 공급한 트라움하우스 1~5차를 비롯해 이달 중 분양하는 '더 라움 펜트하우스' 등의 입주민들도 포함된다. 입주민들에게는 라움 아트센터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공연 패밀리 행사 초대 및 VIP 할인 ▲예식 및 파티행사 VIP 할인 ▲라움 아카데미 VIP 할인 ▲소셜베뉴 정기 파티 초대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조형진 트라움하우스 이사는 "상류층의 문화생활을 선도하는 동시에 저희 주거공간을 사랑해주시는 입주민 분들의 여가시간을 한층 더 풍요롭게 하기 위해 라움 패밀리 멤버쉽 서비스를 고안했다"면서 "앞으로 멤버쉽 서비스를 더욱 다양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달 분양하는 ‘더 라움 펜트하우스’는 서울 광진구 건대입구 3-3 특별구역에 지하 6층~지상 25층 규모로 전용 58~74㎡ 오피스텔 357실과 상업시설로 조성된다. 라움 아트센터에서 운영 중인 프리미엄라운지는 사전예약을 통해 방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