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8.12.15 16:53
로또 1등 12억 당첨자의 후기글이 눈길을 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로또 1등 12억 당첨자의 후기글이 눈길을 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오늘(15일) 동행복권 로또 제837회차 추첨일을 맞아 행운의 번호와 당첨자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1등 후기글이 화제다.

지난 12일 한 유명 로또 커뮤니티에는 '드디어 12억 당첨금 찾아왔습니다'라는 제목으로 게시물이 올라왔다.

글쓴이 A씨는 "당첨금이 통장에 찍힌 걸 보니 이제야 실감이 난다. 너무 기분 좋고 행복해서 무슨 말로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어 "당첨금 찾자마자 빚부터 전액 청산했다. 정말 너무 기분이 좋고 그동안 힘들었던 무게를 전부 내려놓는 것 같다. 이제 다시 시작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그는 "당첨금 찾아왔더니 어머니가 가장 좋아하신다. 이제야 효도 하는 것 같다. 어머니께서 당첨금 중 500만원을 바로 뽑아오라고 하셨는데 알고보니 기부를 하겠다고 하신다. 어머니의 이런 따뜻한 마음 때문에 복이 온 것 같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내가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말이 '일생 삼회'다. 인생을 살면서 세 번의 기회가 온다는 말이다. 앞으로 한 번의 기회가 더 오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다"고 글을 마쳤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