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8.12.14 17:18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에디켓과 어드밋씨는 14일 미국 대학입학 에세이 컨설팅 관련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어드밋씨가 보유한 6만명 이상의 미국 명문대 합격 데이터 및 입시전문 에디터들과 에디켓이 제공하는 빠르고 효율적인 온라인 첨삭 시스템의 결합하여 미국 대학입시에 최적화된 영문 에세이 첨삭을 제공하게 되었다. 

어드밋씨는 하버드를 비롯한 미국 아이비리그 합격생들이 각 대학을 위한 맞춤 컨설팅과 에세이 첨삭을 제공하는 미국대학 입시정보 업체다.

에디켓은 2014년 설립되어 매년 두 배 이상의 성장을 보이며 2016년 미국 실리콘밸리와 국내에 함께 투자를 유치하고 중소벤처기업부가 운영하는 TIPS 프로그램의 R&D 지원 대상자로 선정된 국내 유망 스타트업이다. 

에디켓과 어드밋씨의 파트너십으로 국내의 미국 입시 준비생도 기존 강남권에서 제공하는 고급 에세이 컨설팅 서비스의 10분 1 정도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어드밋씨와 에디켓이 함께 제공하는 미국 대학입시 에세이 컨설팅 서비스는 어드미씨에디켓닷컴에서 이용할 수 있다.

김민규 에디켓 대표는 “국내에서 미국유학을 준비하는 많은 학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양질의 입시 에세이 컨설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