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8.12.17 08:40
톱스타유백이 김지석 (사진=tvN '톱스타 유백이')
톱스타유백이 김지석 (사진=tvN '톱스타 유백이')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김지석의 또 한번, 새로운 발견이다. tvN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이 매력만점 톱스타 연기로 시청자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
 

tvN 불금시리즈 '톱스타 유백이'가 입소문을 타고 순항중인 가운데, 배우 김지석(유백 역)이 오랜 연기 내공을 다시금 입증하며 극을 이끌고 있다.
 
김지석이 연기하는 유백은 자아도취 끝판왕이자 유아독존 대한민국 대표 톱스타다. 그는 톱스타라는 명성에 걸맞게 탄탄한 복근과 화려한 스타일링을 자랑한다. 이에 김지석은 톱스타로서 예민한 몸을 만들기 위해 벌크업과 다이어트를 감행했고, 스타일링에도 직접 신경을 기울이며 외면부터 캐릭터를 100% 이상 살려내려는 노력을 했다.
 
그런가 하면 '톱스타 유백이' 속 김지석의 연기는 말 그대로 시청자들을 웃고 울린다. 김지석은 본격적인 섬 생활을 시작한 이후 아름다운 섬의 전경과 여즉도 사람들의 순수함에 감정적으로 한 차례 성장, 까칠한 행동 뒤 숨겨진 상처를 드러내며 외로움과 불안감을 섬세한 감정연기로 풀어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한다. 또 그는 좌충우돌 섬 적응기를 그리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예상치 못한 상황들을 코믹하게 담아내며 웃음을 유발하기도 한다. 이렇듯 스펙트럼 넓은 감정선을 오가면서도 톱스타 특유의 도도함은 놓치지 않으며 시청자들을 푹 빠져들게 만들고 있다.
 
여기에 김지석은 극중 전소민(오강순 역)과 핑크빛 기류를 형성하면서 '힐링 로맨스'로 안방극장을 물들이고 있다. 전소민을 바라보는 깊은 눈빛, 그녀를 향한 심쿵을 유발하는 박력 고백 그리고 이상엽(최마돌 역)과의 다정한 태도에 질투가 역력한 귀여운 표정들로 표현해 "유백이 그 자체", "인생캐 탄생", "믿고 보는 배우" 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이처럼 김지석은 로맨스와 코믹을 자유자재로 오가며 장르를 불문한 연기력을 폭발시키고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다채로운 연기와 섬세한 표현으로 캐릭터를 설득력 있게 그려내며 몰입을 더하고 있는 것. 장르의 경계를 넘나드는 김지석의 짙은 열연은 그의 연기에 대한 신뢰감을 더욱 높이며 극의 중심축에서 전개를 이끌고 있는 바.
 
배우로서 자신의 가치를 여실히 증명해 보이고 있는 김지석이 앞으로 선보일 유백의 서사에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tvN '톱스타 유백이'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