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 기자
  • 입력 2018.12.17 13:57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나은이 엄마, ’안나’와 콜라보레이션

(사진제공=오스트카카 OSTKAKA)
(사진제공=오스트카카 OSTKAKA)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다양한 패션 브랜드를 개발, 성장시키고 있는 패션 전문기업 제우인터내셔날(대표 김현우)은 오스트카카(OSTKAKA) 신규 브랜드 론칭 기념으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활동 중인 나은이의 엄마이며, 국가대표 축구선수의 아내인 안나(ANNA)와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안나가 오스트카카의 디자인에 직접 참여하여 제작됐으며, 이 제품의 판매 수익의 일부는 국제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국내 어려운 환경에서 빈곤, 학대 등으로 고통 받는 아이들을 위해 사용된다.

안나는 “어린이를 위해 기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기쁘게 생각한다. 아이를 키우는 엄마의 마음을 담아, 아이들이 더욱 행복한 세상을 함께 꿈꾸며, 어려운 환경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싶다”고 전했다. 

제우인터내셔널 브랜드 담당 이헌추 과장은 “오스트카카(OSTKAKA)와 안나(ANNA)의 의미 있는 프로젝트를 통해 버킷백에 ‘너와 나 우리’가 행복하게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의 가치를 담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국내 소비자들이 의미 있는 캠페인에 참여하여 함께 그 의미를 공유하고 소통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함께 이 프로젝트를 준비하는 안나의 소속사인 모빅 글로벌이 해당 제품을 대량 구매하여 불우이웃돕기에 적극 참여하겠다는 의견을 전해 더욱 훈훈하고 의미 있는 프로젝트로 발전됐다.

국내 첫 선을 보이는 버킷 백 전문 브랜드 ‘오스트카카’(OSTKAKA)의 시그니처 라인인 ‘리카 백’의 리미티드 제품 ‘안나 백’은 12월 17일부터 캠페인과 함께 출시되며, 열흘 동안 사전 주문을 통해 구입하게 될 경우 인조퍼 핸들(1만5000원 상당)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은 3개월동안 진행되며, ‘안나 백’은 한정 수량으로 판매 예정이다. 

제품은 오스트카카 직영몰, 패션전문몰(W컨셉, 무신사, 위즈위드) 및 종합몰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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