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8.12.17 14:56
‘자올 닥터스오더’가 ‘자올 200일 리얼 검증단’ 창단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자올>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자올 닥터스오더’가 ‘자올 200일 리얼 검증단’ 창단식을 지난 15일 셀파크피부과의원에서 진행했다.

3차에 걸친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를 통해 최종 15인을 선정했다.

이들은 앞으로 200일 동안 각각 매칭된 두피 케어 전담 매니저의 코칭 도움 아래 자올 닥터스오더의 두피&탈모 케어 제품을 규칙적으로 사용하며 관리습관을 개선하는 동시에 자올 제품의 효과를 검증할 예정이다.

‘자올 200일 리얼 검증단’ 15인 전원에게는 시너지 부스터 2개,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1개, 엣지 부스터 1개, 타래 알엑스 1개로 구성된 1개월 사용분이 먼저 지급됐다.

두피를 500배 확대 촬영할 수 있는 두피현미경도 지급했다.

검증단에게는 총 7차례에 걸쳐 자올 제품이 제공되며, 매일 사용 사진 및 영상을 올리면 두피 케어 보너스가 하루 1만원씩 지급된다. 200일간의 검증단 활동이 종료되면 가장 효과가 큰 1명을 선정해 3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하고, 나머지 참가자에게는 각각 100만원 상당의 자올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올 닥터스오더는 고농축 영양성분과 획기적인 분사 용기로 제품력과 효율성 및 전문성을 모두 갖춘 두피&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다.

샴푸만으로는 결코 탈모가 해결될 수 없다는 ‘리셋 스칼프 루틴’을 제안하며 두피 관리용 자올 닥터스오더 라인을 선보여 탈모로 고민하거나 탈모를 예방하고자 하는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2019년의 화두로 고객과의 소통 및 제품에 대한 실제적인 효능 검증을 선언한 자올은 고객의 사용자경험을 적극 반영해 최근 끈적임을 완화한 2019년 업그레이드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민경선 자올 대표는 ‘밤푸’와 매일매일 두피에 영양을 충분히 공급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밤푸는 밤에 샴푸를 하자는 자올의 연간 캠페인이다. 탈모 개선을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두피가 건강해야 한다. 두피에 영양이 바로 흡수될 수 있도록 하는 효과적인 도포 방식과 하루도 거르지 않고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등 사용자의 제품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바탕으로 한 제품 사용과 생활습관 개선 등에 주안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