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승철 기자
  • 입력 2018.12.17 19:00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윈터카니발이 열리는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뉴스웍스=박승철 기자] 사계절 테마파크 일산 원마운트가 오는 20일부터 스노우파크에 눈이 내리면윈터카니발을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첫 이벤트로는 산타하우스가 있는 스노우파크에서는 산타의 방을 찾아가는 길목에서 미션을 성공하면 선물상자를 열 수 있는 열쇠를 준다.

이에 앞서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인스타그램 계정의 이벤트 페이지에 참가하면 20명을 추첨해 스노우파크에 무료 초대한다.

투니버스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캐릭터들도 스노우파크를 찾는다. 증강현실 게임, 신비아파트 마술쇼, 포토 존 등에 참여하면 고스트헌터 인형을 가질 수 있다.

증강현실 게임은 스마트폰에서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얼음썰매와 스케이트를 타고 스노우파크를 누비면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신비아파트 캐릭터는 마술사 찰리와 함께 과학 마술쇼도 선보인다. 과학의 원리를 이용한 퍼포먼스 등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교육적인 콘텐츠를 제공한다.

북유럽 산타마을 콘셉트로 꾸민 원마운트 스노우파크에서는 오색 조명아래 눈을 맞으며 스케이팅과 얼음썰매를 즐길 수 있다.

시베리안허스키 말라뮤트 등이 이끄는 동물썰매와 100m 길이의 슬로프를 타고 내려오는 루프썰매도 마련되어 있다.

윈터카니발 일정은 원마운트 홈페이지에서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