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8.12.18 15:53
(이미지제공=네오위즈)
(이미지제공=네오위즈)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네오위즈는 자사 모바일 전략 역할수행게임(RPG) '킹덤 오브 히어로: 택틱스 워(이하 킹덤 오브 히어로)'에 '길드 토벌'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발표했다.

길드 토벌은 자신이 속해 있는 길드원들의 협동을 통해 몬스터를 공략하는 콘텐츠다. 요일별로 등장하는 몬스터가 달라지고 하루에 3번 공략에 도전할 수 있다.

라운드 클리어에 성공할 경우 다음 라운드에 계속 도전할 수 있으며, 몬스터에 따라 다양한 공략이 필요한 만큼 영웅의 전략적 활용을 통해 승리 확률을 높여야 한다.

길드 토벌은 같은 길드에 속한 길드원들이 개별적으로 몬스터를 공략한 후 길드원들의 라운드 진출 점수를 합산해 보상을 획득한다.

신규 영웅 '아르테미스'도 새롭게 추가된다. 아르테미스는 원거리 딜러이면서 수면 스킬, 힐 등 다양한 스킬을 보유한 4성 영웅으로, 길드 포인트를 모아 조각을 구매하거나 길드 활동을 통해 얻을 수 있다.

길드 균열은 길드 관리자가 오픈할 수 있으며, 해당 길드원들만 참여가 가능한 던전 콘텐츠로 새롭게 추가됐다.

이와 함께 신규 가입자에게 5성 확정권인 '신의 소환서'를 증정하는 한편, 크리스마스를 맞아 푸짐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산타가 등장하는 이벤트 던전 균열에서 선물 꾸러미를 획득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랜덤으로 획득하며, 룬 강화 횟수와 그에 따른 은화 소모량에 따라 보상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