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 기자
  • 입력 2018.12.19 15:12
(사진출처=블랙큐브 쿡셀, 드롱기, 스메그 공식홈페이지)
(사진출처=블랙큐브 쿡셀, 드롱기, 스메그 공식홈페이지)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블랙큐브 쿡셀 프라이팬

요즘 각광받는 조리 도구 트렌드로 스테인리스 제품을 빼 놓을 수 없다. 실버톤 바디와 몸통에서 손잡이로 이어지는 일체형 디자인은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제품력까지 우수한 제품들이 많아 조리 도구 선택의 폭을 넓힌다.  

블랙큐브 쿡셀의 프라이팬은 스테인리스 팬과 코팅 팬이 결합된 제품으로 코팅이 쉽게 벗겨지지 않고 음식이 들러붙지 않는다. 또한 열 분포율과 열전도율이 높아 중, 약불에서 빠른 요리가 가능하다. 미국 FDA에서 인증받은 특수 코팅제를 사용해 인체에 무해하며,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은 친환경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최근에는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주방용품(프라이팬) 부문 1위를 차지해 그 제품력과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드롱기 #커피머신

드롱기의 커피 머신은 기술력과 디자인을 한 번에 잡은 주방 도구 중 하나로 손꼽힌다. 최신 트렌드의 빈티지와 레트로 콘셉트를 반영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반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이 주방을 환하게 밝힌다. 

드롱기만의 뛰어난 기술력으로 완벽한 오리지널 이탈리안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으며 카푸치노 시스템은 스팀, 공기, 우유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까지 만들 수 있다.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본체와 고급스럽고 환한 컬러 라인업으로 밝은 주방을 완성하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

#스메그 #믹서기

다자인하면 빠지지 않는 주방 도구로 스메그를 빼 놓을 수 없다. 냉장고부터 커피 머신은 물론 소형 가전까지 전개 중인 스메그는 눈에 띄는 디자인으로 트렌디함을 자랑한다. 그 중에서도 스메그 믹서기는 부드러운 곡선과 레트로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컬러가 다양하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디자인 뿐만 아니라 투명한 유리와 깨지지 않는 플라스틱의 장점을 결합한 친환경 소재인 BPA-free 트라이탄 용기를 채택해 안전성까지 갖췄다. 칼날이 분리돼 사용 후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