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8.12.20 17:24
(이미지제공=틱톡)
(이미지제공=틱톡)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이 '2018 SBS 가요대전'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팬들과 틱톡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18 SBS 가요대전에는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블랙핑크 등 올 한 해를 빛낸 K-POP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틱톡은 가요대전을 통해 틱톡 사용자들이 자신만의 창의적인 방법으로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응원하도록 '가요대전 응원 메시지 응모 챌린지'를 마련했다.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본 챌린지는 틱톡의 하트 스티커를 사용해 응원 영상을 제작한 후, '#SBS가요대전'과 응원하는 아이돌 이름을 담은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SBS 가요대전 방청권을 증정한다.

또한 23일까지 SBS 가요대전 홈페이지를 통해 틱톡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고, 틱톡 앱 내에서 마음에 드는 영상에 '좋아요'를 누른 참가자를 선정해 방청권을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25일부터 인스타그램을 통한 이벤트도 함께 시작한다. 이벤트 참가자는 SBS 가요대전 응원 팔찌를 착용한 인증샷을 '#틱톡가요대전', '#틱톡'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고 틱톡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인 @tiktok_kr을 태그하면 참가가 완료된다. 선정된 당첨자 1명에게는 아이폰 XS MAX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