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8.12.22 15:05

강남 수원 동탄삼성점서 실시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한해를 마무리하고 새해 새로운 목표를 정하는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겨울방학 시즌은 대학생은 물론 취업준비생에게도 학원의 여러 강좌들이 개강되는 중요한 시기다.

강남오픽학원 ‘오피아어학원’은 일대일 속성으로 영어수업을 진행하면서도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대학생, 취준생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학생 및 취준생을 대상으로 낮 시간 수강자에 대해 가격할인을 제공하는 내용의 이번 이벤트는 크게 두 가지로 준비되는데, 우선 ‘11+1’로써 11시간 등록 시 1시간 추가 제공으로 기존 72만원에서 66만원으로 할인된다. 또 총 24시간의 수강시간을 친구와 함께 나눠 1인당 12시간씩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하는데 이 또한 72만원에서 할인된 60만원으로 수강할 수 있다.

오피아어학원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2019년 1월1일부터 3월31일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일대일영어회화 뿐만 아니라 오픽(OPIC), 토익스피킹, 중국어회화, TSC 등 과목에 할인가가 적용되며, 오픽 만능 스크립트와 토스 유형별 만능 답변도 제공된다.

강남점과 함께 수원점, 동탄삼성점 등 주요 지역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오피아어학원은 오픽부터 TSC, 토익스피킹, 회화 등 외국어 말하기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운영하는 1:1 전문 학원으로, 최신 기출문제와 수강생 개별코칭 케이스를 분석해 제공하고 있다.

또 OPI AM(Advanced Mid) 등급의 대표강사가 직접 개발한 프로그램으로써 광범위한 오픽(OPIc) 문제를 15가지 카테고리로 분류하고 각 유형별 만능 스크립트를 학습하도록 하는 ‘Frame 오픽’ 프로그램을 보유한 것도 특징이다.

학원 관계자는 “연초 새로운 목표로 영어실력을 늘리기 위해 일대일영어회화 학원을 찾는 경우가 크게 늘고 있다”며 “이번 두 가지 이벤트를 활용한다면 가격 면에서는 부담 없으면서도 단기간에 속성으로 영어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 문의 및 신청은 오피아어학원 강남, 수원, 동탄삼성점 등 각 지점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