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8.12.25 20:41
(사진 = WNA 레코즈 제공)
(사진 = WNA 레코즈 제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프로듀서 겸 DJ 썸데프(SOMDEF)와 래퍼 pH-1이 선사하는 크리스마스 신곡이 오늘 발매된다.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썸데프의 새 디지털 싱글 ‘WAIT(웨잇)(Feat. pH-1)’의 음원이 공개된다.

이번 신곡은 지난 9월 발매한 썸데프의 두 번째 앨범 ‘썸 데피니션 오브 러브(Some Definition of Love)’ 이후 약 3개월 만에 발매하는 곡으로, 우리 삶에 중심이 되어주는 시간이라는 주제를 사람에 빗대어 표현했다.

특히 앞서 공개된 티저 이미지들을 통해 Mnet '쇼미더머니777'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하이어뮤직 래퍼 pH-1이 피처링에 참여한 소식이 전해지며 더욱 리스너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간 버벌진트를 비롯해 팔로알토, 디피알 라이브, 카더가든, 로꼬, 크러쉬, 비와이, 죠지, 후디, 진보, 수민 등 대세 아티스트들과 잇따라 협업을 펼치며 뛰어난 실력을 입증해온 썸데프가 pH-1과 함께한 이번 신곡에서는 어떠한 음악 스타일을 선보이게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새 싱글 발매에 앞서 썸데프는 “한 해의 끝에 다다를수록 다가올 설렘과 과거에 대한 아쉬움이 머릿 속을 자주 오가는 요즘, ‘WAIT(웨잇)(Feat. pH-1)’을 통해 차분히 한 해를 돌아볼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썸데프의 신곡 ‘WAIT(웨잇)(Feat. pH-1)’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늘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