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 기자
  • 입력 2018.12.28 07:00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많은 대학생과 취업 준비생이 스펙 완성, 유학·교환학생·어학연수 준비 등을 위해 영어학원을 찾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건대입구역 바로 앞에 위치한 토익 전문 영어학원 건대YBM어학원의 겨울방학 인기강좌가 한창 상담 및 접수 중이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먼저 ETS 토익 교재를 사용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토익반 등록 시 전원 ETS 토익, 토익스피킹 최신 실제 문제팩을 증정하는 것이다.

실제문제팩은 ETS가 공개한 최신 실제 문제팩으로 오직 YBM에서만 제공받을 수 있다. 마찬가지로 토익스피킹을 등록하는 수강생들에게도 ETS 토익스피킹 최신 실제문제팩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1, 2월 동시 등록 시 수강료 최대 22%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토익 매일반 과정 등록 시 할인혜택에 토익응시권까지 제공된다.

최근 해외 인턴과 승무원, 공무원, 약대, 의학전문대, 편입, 카투사 시험 등 글로벌 시대에 맞춰 영어실력을 필수로 요구하는 곳이 늘어나고 있다. 이렇게 대부분의 기업에서 주요 채용기준으로 공인영어성적을 요구하면서,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등 공인 영어시험 성적에 승부를 거는 수험생들이 늘고 있다.

건대 YBM어학원은 주변 대학교인 건국대와 세종대를 비롯해 한양대, 한양여대, 서울과학기술대, 학생들이 많이 찾는 지역의 어학원이다. 짜임새 있는 커리큘럼뿐만 아니라 탄탄한 실력을 갖춘 강사진과 꼼꼼한 학생관리로 입소문이 나며 전국의 대학교에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건대 YBM어학원은 “단기간 점수를 끌어올리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특화된 시스템을 갖춘 강의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단기간에 고득점까지 끌어올리는 데는 체계적인 강의와 실력 있는 강사의 노하우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고 전했다.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문제와 최신 시험에 출제된 내용을 반영한 적중예상특강을 매주 진행하는 슈퍼스타토익의 LC 김랑/RC 박자은 ▲신(辛)토익 플러스의 LC 니나/RC 에이미 ▲데일리토익의 LC/RC 한우리 ▲2주만에 스펙에 날개를 달아줌으로써 취업과 회화를 동시에 잡을 수 있게 해주는 유미의 매직 토익스피킹/Leon's 오픽마스터 ▲500점 이하인 초보 토익커의 눈높이에 맞춰 차근차근 수업을 진행하는 이영의 신발토익 LC/RC 황영준 ▲한 달에 최소 300문장 필수 암기와 2500문장 이상의 훈련으로 한 달 만에 6개월의 어학연수 효과를 보는 국내어학연수 프로그램 인생영어학교 SIA쌤까지 짜임새 있는 커리큘럼으로 운영 중이다.

현재 ▲2019학년도 수능응시생 수강료 20% 할인 ▲대학생, 휴학생, 군 전역자 수강료 10% 할인 ▲내일배움카드 소지자 최대 3만원 할인 ▲일본어, 중국어 신규생 2만원 할인 혜택 등을 제공 중에 있다.

건대YBM 측은 “토익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무료 상담을 진행 중에 있다. 수강생 개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강의를 추천해주는 강사 전문 상담을 12월 13일부터 31일까지 운영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YBM어학원은 서울지역의 강남YBM, 종로YBM, 신촌YBM 등을 비롯해 13개 센터를 운영 중에 있어, 전국 최대 네트워크 망을 자랑한다. 자세한 사항은 건대YBM 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