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8.12.28 15:49
이유비 (사진 = 숀 ‘습관’ 뮤비 티저 영상 캡처)
이유비 (사진 = 숀 ‘습관’ 뮤비 티저 영상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이유비가 숀(SHAUN)의 신곡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숀은 지난 27일 오후 6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내년 1월 1일 발매 예정인 두 번째 EP앨범 ‘안녕’ 타이틀곡 ‘습관(Bad Habit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약 20초 정도의 짧은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 영상 속에는 청순한 미모를 자랑하며 촬영에 임하고 있는 이유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마치 여신이 내려온 것처럼 우월한 그녀의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뮤비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타이틀곡 ‘습관’의 음원 일부를 미리 들어볼 수 있어 음악팬들의 관심도 집중됐다. 몽환적이면서도 세련된 사운드가 묘한 중독성을 일으키는 가운데, ‘자꾸만 습관이 돼’라는 숀의 목소리가 담긴 노래 마디가 공개되면서 영상은 마무리된다.

타이틀곡 ‘습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 숀은 28일과 오는 29일 오후 6시 수록곡 ‘터미널(Termingal)’과 ‘트래블러(Traveler)’ 티저 영상도 각각 업로드할 예정이다.

한편, 숀의 새 EP앨범 ‘안녕’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습관’ 뮤직비디오 본편은 내년 1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