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1.03 11:31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2019년 새해가 되면서 새해맞이 집안 대청소를 계획하는 가정이 늘고 있는 가운데, 대표적인 국내 가정용 물걸레 청소기 개발기업 휴스톰(HUSTORM)이 2019년 시작과 동시에 신제품 ‘듀얼리튬 무선 물걸레청소기 HS-12000W’를 선보이고 이베이 단독런칭 판매를 시작했다.

휴스톰 듀얼리튬 무선 물걸레청소기 HS-12000W는 특허출원 중인 듀얼리튬배터리 착탈식 방법이 채용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에 따라 약 2.5시간만에 충전이 되며 배터리 두 개로 최대 60분 사용이 가능한 착탈식 삼성 정품 리튬 이온배터리가 장착되며 충전 시 두 개의 배터리를 동시에 충전함으로써 장시간 사용을 가능케 하고 충전하지 못해 청소를 미루는 사례를 최소화 하도록 고안됐다.

또 전용 충전 스탠드 방식을 도입해 제품을 올려놓기만 하면 간단하게 충전이 되고 자연스럽게 패드 부착까지도 가능하며 보관도 용이하다.

제품에는 5단계 배터리 잔량 LED로 현재 배터리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해 사용가능 시간을 가늠할 수 있는데, 충전 시와 완충 시, 작동 시 색깔 표시가 다르게 됨으로써 상태확인도 편리하다.

볼베어링 네크 구조로 자유로운 각도조절을 가능하게 해 훨씬 적은 힘으로 좁은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물걸레 청소를 할 수 있어 무선 물걸레청소기의 장점을 극대화 했으며, 이전 모델들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던 얇은 헤드의 헤드 LED라이팅, 인체공학적 손잡이, 충격 및 파손 방지댐퍼, 분당 250회의 강력하고 빠른 회전력 등도 그대로 승계되어 장점을 더욱 부각시킨다. 

특히 기존 블랙 위주인 가정용 청소기 컬러 위주에서 벗어나 감각적인 화이트로 디자인되어 깔끔함을 강조한 점도 특징인데, 휴스톰은 이미 글로벌 디자인 시상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브랜드인 만큼 이번 신제품에도 철학이 담긴 디자인으로 고안했다.

휴스톰은 금번 HS-12000W 무선 물걸레청소기를 1일부터 이베이의 지마켓, 옥션에서 단독판매를 시작했으며, 이를 기념한 BIG2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모든 구매자에게 일회용패드 40매를 추가로 증정하며, 31일까지 구매 후 포토상품평 후기를 등재하면 퓨어클린 대형 황사마스크 KF94 20매를 증정한다.

휴스톰 관계자는 “오랜 동안 가정용 물걸레청소기 분야 기술력을 쌓아오며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로 이번 신제품을 2019년 시작과 함께 공개하게 됐다”며 “오직 가정에서의 청소 시 불편함을 없애고 편의성을 높이는 데만 초점을 맞춘 제품인 만큼 유용한 제품이 될 것이라 자신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