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1.04 08:47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올웨이즈블루는 정민서농업회사법인과 공동으로 ‘평창맛의명가’ 브랜드를 개발했다. 

정민서농업회사법인은 10여 년 동안 김치류와 장류 및 고랭지 농산물을 전문적으로 제조해온 기업이다.

김치관련 2013년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 2016년 깍두기 부문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 등을 수상하였고, 식약처HACCP 인증과 사회적기업 인증을 받았다.

올웨이즈블루는 ‘평창맛의명가’가 보유한 강원도 평창에서 재배한 고랭지 재배 김치류 13종과 고랭지 재배 콩으로 만든 장류 3종을 온라인으로 판매한다.

김치류와 장류는 올웨이즈블루 쇼핑몰과 G마켓, 11번가, 옥션, 인터파크, 쿠팡, 위메프, 티몬에서 즉시 구매할 수 있다.

올웨이즈블루는 ‘평창맛의명가’ 브랜드로 계절 농산물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2월에는 곰취절임, 곤드레절임, 취나물절임, 고추절임, 더덕구이, 황태구이 등 강원도와 평창의 진짜 농수산물 맛을 2차로 선보일 계획이다.

봄 여름에는 열무김치와 파김치를 비롯하여 강원도 평창 감자, 토마토, 옥수수, 곤드레, 참취, 잡나물 등 강원도의 참맛을 통째로 선보여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신상호 올웨이즈블루의 브랜드마케팅 총괄 대표는 "‘평창맛의명가’ 상품을 드셔보시면 고랭지 김치 맛의 차이를 확실하게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올웨이즈블루는 오는 설날에 ‘반값 명품 한우’를 판매할 계획이며, 신 개념의 면역력 강화 쌀인 NK발효현미 쌀과 쌀눈 쌀, 맛 좋은 간장새우장과 블랙타이거새우를 연이어 판매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