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 기자
  • 입력 2019.01.04 10:06

7일, 오후 7시 35분부터 65분간 방송, 반찬 4종 10팩 구성으로 판매

‘김수미 眞(진) 한상차림’ 반찬 4종(사진제공=나팔꽃F&B)
‘김수미 眞(진) 한상차림’ 반찬 4종(사진제공=나팔꽃F&B)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식품기업 나팔꽃F&B(대표 정명호)는 ‘김수미眞(진) 한상차림’ 2차 판매 방송을 NS홈쇼핑에서 7일 오후 7시 35분부터 65분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엄마의 손맛으로 알려진 배우 김수미의 반찬 제품인 ‘김수미眞(진) 한상차림’의 1차 판매방송이 인기와 호응을 얻은데 따른 후속 조치다.

‘김수미 진 한상차림’은 지난 12월 22일 75분간 진행된 론칭 방송에서 목표 대비 156%를 초과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시작했다. 방송에 출연한 김수미의 반찬 레시피를 엄선하고, 한 상차림으로도 충분한 풍성한 구성임에도 6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이 가능해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된다. 

이번 방송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론칭 방송에서 선보인 제품 구성과 동일한 소라강된장, 묵은지볶음, 우렁된장찌개, 닭볶음탕 반찬 4종이다. 

제품 구성은 국내산 멸치로 우려낸 육수에 쫄깃한 소라와 오징어를 넣은 ▲소라 강된장(250g) 3팩, 묵은지를 물에 담가 특유의 군내와 짠내를 없앤 ▲묵은지볶음(250g) 3팩, 국내산 우렁과 밴댕이를 넣고 끓여 시원한 국물 맛의 ▲우렁 된장찌개(500g) 2팩, 국내산 생닭에 매콤 칼칼한 김수미표 양념으로 만든 ▲닭볶음탕(800g) 2팩이다. 반찬 4종 총 10팩의 한상차림 세트로 지난 방송과 마찬가지로 6만9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NS몰과 NS홈쇼핑 모바일 앱에서 방송 전 사전 구매도 할 수 있다. 

나팔꽃F&B 정명호 대표는 “론칭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이후, 김수미 반찬 제품에 대한 구매 문의가 계속 이어짐에 따라 추운 겨울철, 따뜻한 집 밥을 누구나 먹을 수 있도록 2차 판매를 진행한다”며 “지난 방송에서 구입하지 못한 고객들도 이번 방송을 통해서 김수미 반찬을 먹어볼 수 있는 기회를 누리길 바라며, 앞으로 배우 김수미씨의 손맛을 그대로 살린 다양한 반찬을 개발해 선보이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나팔꽃F&B의 가정간편식 ‘김수미眞(진)’은 HACCP 인증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생산, 엄격한 품질 관리를 하고 있으며, 제조 후 급속 냉동해 배송하므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조리 과정도 간편해 개별 냉동 포장된 제품을 해동해 끓이기만 하면 되어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