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1.09 10:52

쿡앱스, 애드코쿤, 엽페, 스타일줌, 스튜디오크로스컬쳐 등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디자인 분야 회사들이 신입, 경력직 인재를 채용한다.

9일 디자이너잡에 따르면 쿡앱스, 애드코쿤, 엽페, 스타일줌, 스튜디오크로스컬쳐 등에서 신입·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쿡앱스에서 신입, 경력(2년 이하)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마케팅 광고 영상 제작, 마케팅 광고 배너 제작, 스토어 프리뷰 영상 제작이며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서류 접수는 2월 8일 까지 진행되고 홈페이지 접수로 가능하다. 제출서류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이며 필수 제출인 포트폴리오에는 자신이 제작한 영상 및 이미지 3개 이상의 링크 주소 url, 개인블로그 등을 명시해야한다.

애드코쿤에서 3년 이상의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웹사이트 상세페이지 제작이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임원면접으로 진행된다. 여성을 우대하며 채용시 마감된다.

엽페에서 1년 이상의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기획 MD이며 업무 내용은 프로모션관리, 매출분석, 재고&배송관리, 거래처 미팅, 상품기획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이고 우대사항은 동종업계 근무를 해본 자,사방넷&거래처 어드민 유경험자, 엑셀 활용 능력이 뛰어난 자를 우대한다.

스타일줌에서 3년 이상의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여성의류 디자이너이며 업무내용은 여성의류 디자인, 공장핸들링, 신상품 기획이다. 전형방법은 서류 전형, 1차면접으로 진행되며 채용시 마감된다. 여성을 우대하고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지원자 자유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하면 된다.

스튜디오크로스컬쳐에서 3년 이상의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UX·UI디자인, 안드로이드·iOS APP디자이너이며 채용 시 마감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이다.

에스쁘아(13일까지), 위메프(27일까지), 엔씨소프트(상시채용), 제네시스BBQ(15일까지), 케이씨씨(상시채용), 코일마스터(28일까지), 에벤에셀(18일까지) 등도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