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1.11 15:22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웨딩컨설팅 부문 4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을 차지한 웨딩컨설팅업체 웨딩앤은 오는 12~13일 서울 강남구 학여울역 SETEC에서 신혼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다양한 신혼여행 상품을 선보일 예정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허니문을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이 소개된다.

웨딩앤은 "최대 150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최고 인기 지역을 최대 할인으로 만날 수 있는 찬스"라며 "여기에 티멤버십 서비스 이용 시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된다"고 밝혀다.

박람회에서는 하와이부터 몰디브, 칸쿤, 로스카보스, 푸켓, 발리까지 인기 신혼여행지를 업계 최저가로 다양한 혜택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10년 이상 경력의 허니문 전문가가 직접 맞춤 조건 상담으로 박람회 한정으로만 제공되는 허니문 상품을 소개한다.

웨딩앤은 박람회 방문 손님들을 위해 다양한 선물과 더불어 이벤트 역시 풍성하게 준비했다. 매일 12시부터 오후 7시까지 한 시간마다 온라인 사전 신청 신혼부부 중 추첨을 통해 샤넬 클래식 플랩 지갑, 루이비통 스피디백30, 다이슨 무선청소기를 포함한 행운의 선물이 증정된다.

또 추첨뿐만 아니라 방문고객 전원에게 방문감사 이벤트로 선착순 선물 1가지와 전원증정선물 총 4가지를 증정한다. 신혼여행에 꼭 필요한 샤오미 삼각대 셀카봉을 포함해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맥 립스틱, 수아비스 바디용품 2종은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모든 방문객에게 시트마스크와 연극 할인권을 제공한다.

모든 허니문 상품 계약 고객에게는 신라면세점 특별 바우처로 3만원 선불카드 교환권을이 증정하며, 포켓 와이파이 2일 무료대여, 아워홈 식사 10% 할인권, 신라면세점 멤버쉽 골드카드 발급 최대 15% 할인권까지 준비돼 있다.

이번 신혼여행박람회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웨딩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람회에 참석을 원하는 예비부부는 홈페이지의 무료 초대장 신청을 통해 방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