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1.13 12:55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새해를 맞아 '루모스매트리스'에서 씰리매트리스 H3,H5,I3 포스쳐피딕 매트리스를 전국 최저가로 공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미국 수입매트리스 모델만을 선별해 시행하는 것으로 국내 최저가 보증제를 도입, 가격 경쟁력에서 월등한 지위를 차지한다는 방침이다.

'루모스매트리스'는 씰리 프리미엄 라인인 포스처피딕에 해당하는 리소폰스 퍼포먼스, 리스폰스(H5,I3) 프리미엄 컨폼 에센셜, 컨폼 퍼포먼스, 컨폼 프리미엄, 컨폼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모델을 수입 제공해, 매트리스 선택의 폭을 넓혀 혼수준비 중인 신혼부부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포스처피딕(Posturepedic)'기술은 수면 중 무의식적으로 취하게 되는 자세의 패턴을 고려 개발된 씰리의 혁신적인 스프링 기술로 최적의 잠자리 제공은 물론 척추 건강까지 지켜줄 수 있는 제품으로 국내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와 함께 특허 받은 스프링을 사용해 교차배열 시스템을 적용, 옆 사람의 흔들림을 잡아 주고 기울임 방지도 전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소재 역시 강철보다 강하지만 가벼운 티타늄 합금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트리플 옵셋으로 좌우간의 스프링 독립과 매트리스의 안정성 유지에 도움을 주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오랜 침대문화를 가진 미국의 매트리스 기술력과 품질력을 모두 갖춘 씰리가 단순한 수면 개념을 넘어 개인의 몸과 수면스타일까지 고려해 맞춤형 매트리스를 개발, 세분화된 시리즈로 출시하고 있다"며 "오프라인 매장을 직접 방문해 체험한 후 구입하는 것이 좋다"고 당부했다. 

이어 "최저가 보증제는 그간 고객들의 선호도를 조사 이를 반영해 인기 있는 제품들 위주로 진행하고 있다"며 "빠른 재고소진이 예상되는 만큼 서둘러 내방해 달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문의는 '루모스침대' 일산과 성남본점으로 문의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