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 기자
  • 입력 2019.01.14 17:00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재가 교보문고 취업/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를 석권했다. (2017.12.26 집계기준) 이에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베스트셀러 1위 달성에 감사하는 의미로 ‘2019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비법서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9 합격비법서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학습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제작된 교재로,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등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들만 모아놓았다. 특히,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여 어렵고 생소하게 느껴지는 초시생을 위해 응시자격부터 합격 기준까지 시험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은 물론, 공인중개사 전망과 자격증 활용법까지 다루고 있어 공인중개사 시험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또한, 해커스 합격생이 알려주는 합격 방법을 통해 유형별 학습 전략도 확인할 수 있다. 주부 및 직장인, 대학생, 퇴직자 등 각 유형에 따른 합격 비법이 제시되어 있어 효율적인 계획 수립이 가능하다. 나아가 수험생이 묻고 합격생이 답하는 Q&A 코너를 통해 보다 구체적으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해커스 스타 교수진이 직접 알려주는 과목별 핵심 전략과 최신 출제 경향 반영을 통해 수험생들이 스스로 학습 방향을 설정하여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것이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설명이다.
 
‘2019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비법서 무료 배포’ 이벤트는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제공되며, 지난해 12월 24일 이후 신규 가입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 가능하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바로 신청 가능하며, 배송비 또한 해커스에서 부담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2019 합격비법서에 대한 수험생들의 호응이 높으며,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만 제공되기 때문에 조기 소진이 예상된다“며 “2019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서둘러 신청하여 학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공인중개사 인강 및 학원으로 수강생들의 추천을 받고 있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는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기출문제 제공 등을 통해 수험생들의 학습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