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1.17 13:22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공인중개사 자격증 강의를 진행하는 무크랜드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합격장학금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공인중개사 합격자를 대상으로 장학금 1억2205만원을 지급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무크랜드는 올해도 합격장학금과 새로운 이벤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무크랜드는 2019년 새해를 맞아 수험생 대상 합격장학금을 60만원까지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현재 무크랜드는 공인중개사 학습에 필요한 모든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합격장학금을 받기 위해서는 이벤트 대상 교재를 구매한 후 시험에 최종 합격하면 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는 합격장학금만 아니라 새해맞이 선물증정, 공인중개사 시험 응시료까지 지원한다. 단, 선물증정은 모든 이벤트상품 구매 수험생에게 해당되지만 응시료 지원의 경우 선착순 100명에 한정해 제공된다. 이벤트는 17일까지만 진행된 후 종료될 예정이다.

무크랜드는 "공인중개사 수강생을 위한 수준 높은 인강도 제공 중"이라며 "지금까지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수석합격생을 3회나 배출할 정도로 무크랜드는 최고의 교재와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에는 네이버TV를 통한 라이브(실시간방송)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무크랜드 전속 모델이자 SPOTV 소속인 박서휘 아나운서가 매 강의마다 퀴즈 진행을 맡고 있다. 박 아나운서는 2013년 걸그룹으로 데뷔해 현재는 SPOTV 인기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다.

라이브 특강은 공인중개사 단원 별로 중요한 부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테마로 진행된다. 특히 무크랜드 라이브 퀴즈의 경우 매 퀴즈마다 100명씩 추첨해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 무크랜드 관계자는 "라이브 방송의 경우 학습능력 증진은 물론, 경품도 받을 수 있어 인기가 좋다"고 설명했다.

한편 무크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유비온은 코넥스에 상장돼 있으며 고용노동부 8년 연속 A등급 평가, 2010년 이후 한국 HRD 대상 5회를 수상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