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1.18 10:17
내츄럴엔도텍이 이마트에 입점했다. <사진제공=내츄럴엔도텍>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내츄럴엔도텍이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 ‘백수오 궁’을 이마트서 선보인다.

내츄럴엔도텍은 백수오 궁이 17일 성수점, 자양점, 구로점, 서수원점 등 이마트 15개 점포 입점을 시작으로, 24일에는 전국 총 143개 지점으로 확대, 판매된다고 발표했다. 

백수오 궁은 CJ오쇼핑 등 홈쇼핑과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엔도샵 등 기존의 유통에서 오프라인까지 전국으로 판매망을 확대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

내츄럴엔도텍은 기존 고객들의 판매처 확대 요구가 이어져왔으며 소비자들이 제품을 보다 쉽고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접근성이 우수한 국내 대표 대형 마트인 이마트 입점을 추진하게 됐다. 

이마트 입점 제품은 ‘백수오 궁’과 ‘백수오 궁 액상 진’ 2종으로, 신규 론칭을 기념해 제품 추가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오는 2월 5일까지 이마트 입점 전점에서 백수오 궁 3세트 또는 백수오 궁 액상 진 2세트를 구매하면 각각의 제품을 1세트씩 추가 증정한다. 일부 지점에서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 갱년기 건강 체크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국내 주요 대형 마트 및 메이저 홈쇼핑 등 론칭을 확대, 유통망 공략에 주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