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최승욱 기자
  • 입력 2019.01.18 15:33

문경수 과학탐험가, '잃어버린 호기심을 찾아서' 주제로 탐험 에피소드 전달

문경수 탐험가가 에듀윌 임직원을 대상으로 탐험에 대해 강의하고 있다. (사진제공=에듀윌)

[뉴스웍스=최승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다양한 내부교육으로 임직원의 역량을 키우면서 회사 발전도 도모하고 있다. 

에듀윌은 매달 임직원을 대상으로 '두드림(Do Dream)'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다양한 분야의 국내 명사가 연단에 오른다. 에듀윌의 핵심 가치에 부합하는 전문가가 강사로 섭외된다.

1월 두드림 교육은 16일과 17일 양일에 걸쳐 문경수 과학탐험가의 강의로 진행됐다. 문 탐험가는 '잃어버린 호기심을 찾아서' 라는 주제로 탐험이 무엇인가에 대한 이야기를 재미난 에피소드와 함께 풀어냈다. 강의를 듣는 내내 임직원들의 눈빛이 빛났으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에듀윌은 두드림 교육과는 별도로 마케팅 교육도 함께 벌이고 있다. 2017년 하반기에는 총 10회에 걸쳐 마케팅 교육 'Eduwill Marketing School' 이른바 EMS 교육을 진행한 바 있다. 

이외에도 에듀윌은 매일 아침 5분 내외의 짧은 동영상 강의를 활용한 교육부터 직급, 직무별 역량 강화를 위한 리더십, 코칭, 핵심가치 교육 등도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