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 기자
  • 입력 2019.01.21 09:49

27일까지 ‘만화쇼’ 프로모션, 스테디셀러, 출판사별 인기 만화 카드사 할인
31일까지 건강ž자기계발ž다이어트ž저축 등 새해결심 베스트 도서 10% 할인에 최대 5만원 카드 할인

옥션이 새해를 맞아 제10회 만화쇼를 오픈하고 인기 만화를 특가에 선보이며 카드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제공=옥션)
옥션이 새해를 맞아 제10회 만화쇼를 오픈하고 인기 만화를 특가에 선보이며 카드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제공=옥션)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국내 1위 전자상거래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이 새해를 맞아 ‘덕질’과 ‘결심’을 응원하는 다양한 도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27일까지 설 연휴를 대비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만화를 특가에 선보이는 ‘제10회 만화쇼’를 진행한다. 슬램덩크, 원피스, 드래곤볼, 나루토 등 스테디셀러 만화 세트를 비롯 스포츠, 판타지, 순정만화, 액션 등 다양한 장르별 만화책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대원코믹스, 학산문화사, 서울문화사 등 출판사 별 인기 만화 80여개를 특가에 선보이며, 모든 도서는 무료 배송된다. 

신한/현대/KB/비씨/롯데/NH/스마일카드로 결제 시 횟수 제한 없이 하루 최대 5만원 할인 가능한 15% 할인을 제공한다. 

더불어 새해결심 도서 프로모션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지난 해 12월 25일부터 31일까지 1900여명의 옥션 고객을 대상으로 한 새해결심 설문조사에서 상위를 기록한 ▲건강(34%) ▲자기계발(23%) ▲다이어트(22%) ▲저축(16%)을 주제로 한 도서를 10% 할인가에 선보인다. 건강관리를 위한 전문가 도서, 2019년 트렌드 및 영어학습서, 홈트(홈트레이닝)족을 위한 다이어트 도서, 사회초년생부터 투자 입문자를 위한 저축ž투자 도서 등 40여권이 준비됐다. 신한/KB/현대/삼성/NH 카드로 5000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하루 최대 5만원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으며, 모든 도서는 무료로 배송된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각각 ‘옥션 만화쇼’와 ‘새해결심이벤트’를 검색하면 된다. 

이베이코리아 도서사업팀 김선희 팀장은 “옥션이 추천하는 도서들과 함께 새해 목표를 정비하고, 설 연휴를 ‘취향 저격’ 만화와 함께 재미있게 보내실 수 있도록 이번 도서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새해에도 고객들이 책에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