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경보 기자
  • 입력 2019.01.21 10:36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뉴스웍스=박경보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28일까지 차량 정비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새해맞이 ‘해피 체크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르노삼성차는 이 기간 동안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개별 교체 고객에게는 부품가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프리미엄 엔진오일 추가 구매 시 ‘MY 르노삼성 앱’을 통해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재 방문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정비쿠폰을 제공한다.

또 타이어 구매 고객에게는 상품권 또는 정비 쿠폰이 제공된다. 타이어는 구매 수량에 따라 신세계 상품권(2본 구매 시 2만원, 4본 구매 시 4만원)을 증정하며 4본 구매 시 타이어 파손 보장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신규 중고차 고객이 10만원 이상 유상 수리를 하면 2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유상 정비 후 MY 르노삼성 가입 시 앱을 통해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재 방문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정비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10년 이상 노후차량 보유 고객에게 1만원 정비쿠폰도 증정한다.

김태준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 상무는 “중고차와 노후차의 경우 겨울철에 더욱 꼼꼼한 정비가 필요하다”며 “이번 행사가 고객들의 겨울철 안전운행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