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1.21 12:36
(이미지제공=NHN페이코)
(이미지제공=NHN페이코)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NHN페이코는 설 연휴를 맞아 '페이코 기프트샵'에서 '새해 선물 모음전'을 마련했다고 21일 밝혔다.

새해 선물 모음전에서는 2월 28일까지 페이코 모바일 상품권을 비롯해 각종 상품권과 국내 유명 카페, 아이스크림, 베이커리, 레스토랑, 영화 티켓 등 다양한 모바일 교환권을 최대 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2매와 팝콘 및 음료 세트로 구성된 '영화관람 2인 패키지'가 2만6000원으로 할인율이 가장 높고, '이디야 너를 응원해 세트'는 7% 할인된 4370원, 'VIPS 샐러드바 2인 이용권'과 '얌스톤 안심 스테이크 세트'는 5% 할인된 7만42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페이코 기프트샵은 상대방의 전화번호만 알고 있으면 '페이코' 앱을 활용해 다양한 종류의 모바일 교환권을 선물하는 간편 선물 서비스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명절이나 생일, 기념일에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하는 문화가 확산되고 있고, 할인된 상품권을 본인이 쓰기 위해 직접 구매하는 알뜰족이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한 것"이라며 "설 연휴를 앞두고 선물 고민이 많은 이용자가 페이코 기프트샵을 통해 간편하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뜻깊은 기해년 새해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