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1.21 13:58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일산에 위치한 고양가구단지3단지 내 입주업체 ‘바로크소파’는 고양향동리슈빌과 녹번래미안의 입주를 예정하고 있거나 입주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공동구매 특가세일을 진행하기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디자인가구부터 북유럽가구, 원목가구 등 다양한 가구들을 대거 전시, 판매하고 있는 ‘바로크소파’는 해당 아파트 입주를 위해 가구쇼핑을 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고객에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자 공동구매 특가세일을 시작, 가구 종류에 따른 차별 할인을 적용해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아파트 단지는 혼수가구, 신혼가구를 구매하고자 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많아 가죽침대. 가죽소파, 리클라이너소파 등 신혼가구로 인기 있는 제품군을 대거 구비한 상태다. 이미 할인가구 싸게파는 곳으로 잘 알려진 만큼 이런 이미지를 계속 살려 나갈 방침이다.

특히 최근 대규모 단지인 송파헬리오시티의 입주가 이슈가 되면서 일산가구거리, 김포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등을 방문하는 가구쇼핑 고객들도 경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바로크소파 관계자는 “아파트단지에서 공동구매 시 좀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면 좋은 할인가구 쇼핑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가구들은 물론 명품가구 라인업까지 갖추고 있어 원스톱 가구쇼핑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