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 기자
  • 입력 2019.01.21 14:31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에듀바비가 2019년 황금 돼지해를 맞이하여 올 한 해 에듀바비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과목에 대한 구분 없이 한 달간 9만9000원(고등학생 12만9000원)에 과외 수업을 받을 수 있는 ‘구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 동안 소비자들은 과외 교사를 선택할 때 10~30여분의 시범 강의와 인터뷰를 통해서 우리 아이를 가르칠 교사를 결정했다. 사실 30분의 시간으로 아이를 가르칠 교사를 정확히 파악한다는 건 사실 불가능하다. 때문에 막상 수업이 들어갔을 때 학부모와 학생들이 실망하는 경우를 적지 않게 볼 수 있다.  

에듀바비에서는 한 달간 저렴한 과외비로 고객이 선택한 교사와 수업을 진행한 뒤 학부모와 학생의 만족도에 따라서 해당 교사와 수업진행 여부를 결정하고 수업 내용을 선택 할 수 있는 이벤트를 계획했다. 

수업 가능 과목은 영어회화부터, 내신, 수능, 예체능, 공무원 시험 및 각종 자격증 시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과목에 대한 과외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10일간 에듀바비에 전화 문의만 해도 대한민국 1등 중등 온라인 교육 수박씨닷컴의 모든 교육 콘텐츠를 1개월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수강권을 모든 고객들에게 지급한다. 현재 에듀바비를 이용하는 고객들 역시 전국 에듀바비 지사를 통해 무료 수강권을 신청하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에듀바비는 2018년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고객만족 대상, 소비자 만족지수 1위 등을 수상한 교육 전문 기업인 ㈜바비에서 론칭한 과외 전문 브랜드로, 전국 80여개의 지사를 통해 엄선된 과외 교사와 전문화된 교육을 통해 고객들의 실력 향상은 물론 제주도여행권 및 원어민 화상교육 무료제공 등의 여러 가지 혜택을 통해 현재 국내에서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얻고 있다.

㈜바비의 최세환 대표는 “고객들의 수업료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고객의 꿈을 회사가 함께 고민하고 설계해 나가야만 한다는 고민 끝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고객 한 분 한 분이 꿈을 이루어 나가고 발전해 가는 모습에서 에듀바비의 성장을 투영해서 보고자 한다. 고객이 성장하면, 회사는 자연스럽게 성장한다는 가치아래 에듀바비는 영어 교육 및 각종 자격증 교육까지 가능한 라인을 구축 중에 있으며, 올 한 해 ㈜바비는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고 론칭하여, 소비자들에게 좀더 합리적이고,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교육 콘텐츠를 공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