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 기자
  • 입력 2019.01.21 17:00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유학, 교환학생, 어학연수, 입시 등을 위한 토플(TOEFL) 시험은 높은 난이도로 인해 수강생의 수준에 맞춘 학습이 중요하다고 전문가들은 설명한다. 특히 상위권 수험생의 경우 실전을 대비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따라야 목표 점수 달성에 성공할 수 있다. 이 때문에 강남 토플학원으로 잘 알려진 해커스어학원 강좌 중 상위권 토플 수험생으로만 구성된 ‘해커스반’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해커스반’은 토플 고득점을 노리는 상위권 수험생들을 위한 강좌로, 해커스 무료 배치고사를 필수로 응시해야 한다. 해커스어학원 관계자는 “시행착오 없이 가장 빠르게 목표점수를 달성하기 위해선 본인의 실력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수준별 맞춤 학습관리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며 “해커스에서는 무료로 배치고사를 실시한 후 수강생의 실력에 최적화된 반으로 배치해주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해커스반’은 배치고사를 통해 100점 이상을 목표로 하는 정규 수준으로 분석된 수험생들로 반이 구성되므로, 수강생은 본인의 레벨에 맞는 수업을 들으며 토플 점수를 극대화할 수 있다.
 
해커스반에서는 상위권 수강생들의 실전 대비를 위한 스타 강사 군단의 토플 강의가 진행된다. 이들은 빈출 유형과 적중 예상문제를 짚어주고, 토플 만점 전략을 전수하며 실전 토플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커스반 토플 강의는 실제 수강생들의 후기를 통해 검증을 받았다. 해커스반 수강 후 토플 점수 95점을 달성했다는 한 수강생은 “선생님들이 답을 예측하는 법을 알려준다”며 “어떤 부분에서 중요한 포인트가 나오는지를 짚어주기 때문에 문제를 혼자 풀 때에도 정답을 예측할 수 있다”고 전했다. 토플 리딩 30점 목표를 초과 달성했다는 또 다른 수강생은 “템플릿 내용이 논리적이면서도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 단어들로 이루어져 있어 금방 외울 수 있다”며 “흐름이 자연스럽기 때문에 조금만 바꿔도 대부분의 주제에 적용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스타 강사진의 강의가 끝나면 독립된 스터디셀에서 토플 스터디가 진행된다. 스타 강사진은 스터디만을 위해 직접 제작한 추가 부교재를 제공하고, 스터디를 직접 관리하며 수강생들의 궁금증과 약점을 해결해준다. 이외에도 해커스반 수강생은 월 2회 진행되는 Triacl Test로 본인의 취약점을 파악해 보강할 수 있고, 최대 10시간의 전용 학습시간을 보장받을 수 있어 토플 점수 향상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현재 해커스어학원에서는 ‘해커스반’을 비롯한 2월 토플 강좌 수강신청이 진행되고 있다. 토플 수강생 전원은 ‘토플 배경지식 100선’(비매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고, 종합반 첫 수강생 전원은 ‘2019 시험장에서 마주할 토플 적중 예상 모의고사’(비매품)를 받을 수 있다.
 
나아가 토플 종합반 수강생 전원은 ▲토플 스피킹&라이팅 유료특강 수강료 50% 지원 ▲라이팅 첨삭 50% 지원 ▲토플 점수보장반 수강료 10% 지원 등의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