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 기자
  • 입력 2019.01.22 12:51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저금리 시대가 오래 시간 지속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재테크의 일환으로 부동산, 비트코인, 주식 등 고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재테크를 찾아온 건 오늘 내일의 일이 아니다. 그 가운데 최근 주식투자에 대한 이목이 점점 집중되면서 주식투자전문기업을 알아보는 개인투자자들 또한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에 국민배우 노주현씨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재벌투자연구소는 하반기 급등주 실시간 누적수익률을 공개하는 무료체험 서비스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재벌투자연구소는 실시간 주식시황 및 매수, 매도 시기와 다양한 각종 투자 정보를 문자 신호로 보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대표 증권전문가들의 증권방송과 SNS를 통하여 신속하고 명확한 주식 정보를 입수해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재벌투자연구소 관계자는 ”누구나 알 수 있는 정보로 종목을 추천하지 않으며 검증된 증권가의 정보력과 인공지능의 정밀한 분석으로 수익이 확실한 종목만을 선별해서 추천한다. 또한, 지속적으로 심도 깊은 투자전략, 경제 통합, 섹터 통합 등 다양한 투자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주식투자전문기업 재벌투자연구소는 현재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VIP 3일 무료체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재벌투자연구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