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19.01.22 17:54
(자료제공=에듀윌)
(자료제공=에듀윌)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소방공무원을 비롯한 9급 공무원 과정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합격 방법을 담은 '합격생 노트'를 무료로 제공 중이라고 밝혔다.

소방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도 받을 수 있는 9급공무원 합격생 노트는 지난 15일 이후 신규 회원이면 오는 24일까지 10일간 신청 가능하다. 이 노트는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된다. 또 지금 해당 교재를 신청하면 추가로 2019년 소방공무원 에듀윌 플래너도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플래너는 △목표 달성 도전 △강의·회독 관리 △월간 계획 △주간·일간 계획 △성적관리 등으로 구성된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소방공무원을 포함한 공무원 준비 초보 수험생들을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 "해당 교재를 만들기 위해 소방공무원 등 공무원 시험에 최종 합격한 수험생들의 노트를 입수해 합격생 필기법의 특징을 분석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합격생 필기노트는 항목별·요소별로 알아보기 쉽게 정리돼있어 초보 소방공무원 수험생들이 시험 준비에 앞서 노트필기의 맥을 짚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해당 교재에는 노트 필기 방법 뿐만 아니라 합격생들의 생생한 합격수기도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에듀윌을 통해 국가직·서울시에 동시 합격한 합격자 강 모씨는 "공무원이 되기전에는 평범한 직장인이었다"며 "짧은 기간에 효율적으로 합격하기 위해 학원을 다니기로 결심했고, 샘플강의를 들어보고 에듀윌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