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봉현 기자
  • 입력 2019.01.23 10:32

프로스포츠 실무경험 뿐만 아니라 스포츠산업 분야 특강 참여 기회 부여

[뉴스웍스=문봉현 기자] 상주상무프로축구단이 2019시즌을 함께할 ‘팸 5기’를 모집한다.

팸이란 축구를 사랑하고 프로스포츠 산업 종사에 꿈을 키우는 사람들을 위한 상주상무의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 가족 같은 분위기 속에서 프로스포츠 실무 경험, 구단 행사 우선 초청 및 선수인터뷰 우선권 부여, 스포츠 산업 종사자 특강 지원은 팸 활동의 큰 이점이다.

팸은 콘텐츠팀과 경기운영팀으로 구성되어 있다. 콘텐츠팀은 선수단 인터뷰, 사진 및 영상 촬영 등 구단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고 경기운영팀은 홈경기 기획·운영 지원을 통해 실질적인 업무를 경험할 수 있다.

팸 5기로 선발된 인원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부여한다. 특히 실무 경험뿐만 아니라 스포츠 산업 분야 전문가의 특강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해 박문성 해설위원의 특강과 스포츠 브랜드 디자인 스튜디오 ‘인플라톤’ 특강 및 실습으로 다각적인 방면에서 스포츠 산업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팸들 사이에 큰 호응을 얻었다. 수료식 때는 활동 우수자를 선정해 베스트팸 수료증 및 특별한 상품을 증정한다.

모집 인원은 총 12명이며, 서류 접수는 31일 오후 6시까지다. 서류 합격자 대상으로 2월 13일 면접을 진행하며, 최종합격자 발표는 15일 오후 2시다.

지원방법은 구단 홈페이지(www.sangjufc.co.kr)에 첨부된 지원서를 작성한 후 E-mail(lovesangju@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팸 지원 관련 자세한 사랑은 구단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