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01.23 21:15

제작진과 장나라 위한 '나라영상클럽'의 커피차 선물에 "감사한 마음으로 살아갈게요♡"

(사진=장나라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장나라 인스타그램 캡처)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에 출연 중인 장나라가 본인의 팬클럽 ‘나라영상클럽’에게 커피차를 선물 받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장나라는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라영상클럽” 해시태그와 함께 “얼마전 오래된 친구들 나영클서 저희팀 응원 해 주신다고 커피차를 보내주셨어요! 밖이 너무 어두워서..ㅜㅜ 정작 커피차랑 찍은 사진은 한장이지만.. 정말 감사합니다^^ 응원 해 주신것도, 오랜시간 보듬어 주신것도 잊지않고 감사한 마음으로 살아갈게요♡ 다들 따뜻한 기운 얻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장나라는 커피차 앞에서 환히 웃고 있다. 또한 이어 공개된 셀카에서 장나라는 귀여운 핑크후드를 입고 변하지 않는 동안 미모를 과시했다. 

한편, SBS '황후의 품격' 35, 36회는 23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날 오써니(장나라 분)는 천우빈/나왕식(최진혁 분)에게 '호신술 강습'을 받으며 의도치 않은 밀착 스킨십을 갖게 된다.

제작진 측은 "서로에 대한 미묘한 감정을 드러내놓고 표현할 수 없는 오써니와 천우빈의 감정이 두드러지는 장면"이라며 "힘들어하는 오써니를 다독이며 호신술로 강하게 단련시키려는 천우빈의 의도는 과연 무엇인지 23일 방송분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