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 기자
  • 입력 2019.01.24 10:48
오크우드 호텔에서는 매해 거듭할 수록 풍성한 혜택으로 화제가 되는 돌페어를 다음달 23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오크우드 호텔)
오크우드 호텔에서는 매해 거듭할 수록 풍성한 혜택으로 화제가 되는 돌페어를 다음달 23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오크우드 호텔)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강남 삼성동에 위치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는 오는 23일에 ‘돌 페어’를 개최한다. 

이날 호텔 5층에서 진행되는 ‘2019 오크우드 돌 페어’는 연회장 오크룸, 프리미어룸, PDR 과 비즈니스룸에서 개최된다. 

오크우드 페어 행사에서는 최신 트렌드에 맞는 현대식 & 전통식 돌상 스타일링과 스냅 사진 촬영, 의상 대여, 답례품 등 돌잔치와 관계된 연계 상품이 한 곳에서 전시되어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어린이 쿠키, 디저트와 커피 섹션이 무료로 제공된다. 사전 예약 방문 고객에게는 기념품이 제공되고, 당일 계약 고객에겐 럭키드로우 이벤트로 호텔 숙박권, 레스토랑 식사권, 유아용과 스튜디오 촬영권 이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올해의 오크우드 돌 페어는 어린이 가구브랜드SMLD,  뽀로로 놀이방p 라운지, 코엑스 아쿠아리움의 협찬으로 더욱 풍성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한편,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의 돌잔치 행사는 프라이빗하고 품격있는 인테리어에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호텔 돌잔치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는 유명하다. 특히 이번 2019년 오크우드 호텔 돌잔치 패키지는 기본 돌상, 포토 테이블, 케이크, 빔프로젝터, 전문 MC, 놀이방까지 모두 포함되며, 호텔식 연회 메뉴가 제공되어 격식있는 가족 모임을 10인에서 40인 이상까지 다양한 규모로 준비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