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1.24 12:06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닥터지는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제품이 ‘2018 올리브영H&B 어워즈' 제품으로 선정돼 이를 기념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는 국내 대표 H&B 스토어인 올리브영의 객관적인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는 뷰티 아이템을 선정하는 행사다. 

어워즈에서는 닥터지의 대표적인 스테디 셀러 중 하나인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제품이 선 케어 부문 인기 제품으로 선정됐다.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은 피부톤을 화사하게 보정하는 톤 업 선 케어 제품이다. 

피치 베이지 컬러 개발로 칙칙해진 피부 톤을 깨끗하게 보정해 24시간 화사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것은 물론, 닥터지 소프트 스킨 밀착 시스템을 통해 밀림 없이 얇게 피부에 밀착돼 굴곡 없는 보송한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해준다. 안티폴루션 콤플렉스가 함유돼 있어 피부장벽 강화와 함께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은 올리브영 MD’s 베스트 픽 제품에 선정됐다. 

자연유래 셀룰로오스가 함유된 부드러운 제형의 저자극 각질 케어 제품으로 민감 피부 등 모두가 사용할 수 있으며, 비타민C 블랙윌로우가 함유돼 있어 화사한 톤 업 효과와 함께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준다. 

닥터지는 올리브영 H&B 어워즈 선정을 기념해 브라이트닝 업 선 및 브라이트닝 필링젤 두 개 제품 대상으로 각각 할인 혜택 및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