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1.24 12:05
에이티즈 (사진=빌보드/KQ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이티즈 (사진=빌보드/KQ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가 해외에서도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23일(현지시각) 빌보드 차트에 따르면 에이티즈의 두 번째 미니앨범 ‘TREASURE EP.2 : Zero To One’(트레저 EP.2 : 제로 투 원)은 월드차트 5위를 기록했다.

특히 에이티즈는 방탄소년단, 엑소와 함께 차트 상위권에 나란히 링크돼 남다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TREASURE EP.2 : Zero To One’은 물론 지난 2018년 10월 24일 발표한 ‘TREASURE EP 1 : All To Zero’(트레저 EP.1 : 올 투 제로)의 ‘TREASURE’도 14위에 링크돼 데뷔 앨범부터 두 번째 미니앨범까지 ‘괴물신인 탄생’을 알리고 있기도 하다.

에이티즈의 타이틀곡 ‘Say My Name’(세이 마이 네임)은 이들의 유니크한 음악 색깔을 느낄 수 있으며, 내 이름을 부르는 순간 우리는 빛을 따라서 함께 나아갈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에이티즈는 수록곡 ‘HALA HALA’(Hearts Awakened, Live Alive)(할라 할라 하츠 어웨이큰, 리브 얼라이브) 퍼포먼스 영상을 비롯해 ‘Say My Name’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로 ‘차세대 퍼포먼스돌’로서의 존재감도 발휘, 꾸준히 대중을 사로잡고 있다.

빌보드 5위로 K-POP(케이팝) 시장 글로벌 퍼포먼스돌의 탄생도 알리고 있는 에이티즈는 24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Say My Name’으로 무대를 선보인다.

에이티즈 (사진=빌보드/KQ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이티즈 (사진=빌보드/KQ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