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 기자
  • 입력 2019.01.24 15:37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괌 한인 렌트카 ‘블루렌트카’는 이용자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전 고객 샌딩(배웅)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 혜택은 렌터카를 하루만 이용해도 누릴 수 있다. 즐거운 여행 후 원하는 시간에 차량을 반납하면 공항까지 샌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지난 2017년부터 진행한 15달러 상당의 괌 슈퍼패스카드 증정 및 가격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3박이상 렌터카 이용 시 15% 요금할인을 비롯해 괌 슈퍼패스카드 증정, 와이파이 무료대여서비스, 공항택시비 지원, 사랑의 절벽 1+1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괌 최고의 관광코스인 남부투어 여행 시 필요한 아이스박스, 돗자리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블루렌트카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사이트를 전면 개편했다. 괌 여행정보, 모바일 최적화 등 사이트 개편 및 홈페이지 반응속도, 오류 수정 등 최신 업데이트했다. 사이트는 모든 서비스를 모바일에서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고 예약할 수 있도록 구현됐으며, 괌 렌트카에 대한 궁금증을 바로 해결하고자 사이트 내 질의응답,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을 운영한다.

또한, 렌트카 예약 시 괌 현지 전문상담원이 예약을 진행하며, 괌 여행 추천, 가이드 안내, 옵션투어 및 옵션예약이 동시에 가능하다.

옵션투어는 개편된 사이트 ‘Let's Go 특가옵션/여행상품’ 카테고리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현지 당일 예약보다 최대 50%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가격 할인이 가능한 이유는 현지 여행사와 실시간 네트워크를 통해 최적의 서비스와 요금을 확인하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괌 블루렌트카의 모든 옵션투어는 호텔 픽업 및 샌딩을 무료로 지원한다.

마지막으로 괌 블루렌트카는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가격할인은 물론, 안전한 여행의 필수 조건인 종합보험(C.D.W), 완전면책보험(Z.D.C)을 예약 상담 시 기본적으로 안내하며, 유사 시 사고처리 및 보험처리를 대신 처리해주고 있다. 

괌 블루렌트카 관계자는 “저렴한 공항렌트카 및 유사 한인업체들의 가격 이벤트에 현혹돼서는 안 된다”며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해서는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선택해야 한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괌블루렌트카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질문하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