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01.24 18:21

건강기능식품, 전국 산지 특산품, 주방용품 등 다양한 상품 선보여
롯데홈쇼핑 모바일앱에서 설 특집 모바일 생방송 편성돼…오는 31일까지 매주 화·목 진행

완도 활전복. (사진제공=롯데홈쇼핑)
완도 활전복. (사진제공=롯데홈쇼핑)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앞두고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오는 29일까지 건강기능식품, 전국 산지 특산품, 주방용품 등을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설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한다.

먼저 롯데홈쇼핑의 대표 쿡&리빙 프로그램으로 꼽히는 ‘최유라쇼’는 오는 27일, 120분 동안 ‘내 고향 상품’ 설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명절 시즌 인기 선물세트로 꼽히는 한우 사골, 구이세트를 편성한다. 국내 대표 한우 산지로 꼽히는 강원도 횡성의 ‘사골세트(10만원 대)’, ‘구이세트(10만원 대)’를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대에 선보인다. 명품 전복으로 꼽히는 전라도 완도의 ‘활전복 세트(7만원 대)’, 지난 추석 시즌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은 ‘두호마을 기장미역(6만원 대)’ 등 국내 산지 특산품을 소개한다.

가족, 지인들의 건강을 고려해 해외 유명 슈퍼푸드도 선보일 예정이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견과류인 ‘팔레오 슈퍼넛츠(7만원 대)’, 스페인 올리브오일의 명가인 ‘뮤엘올리바’의 ‘벤타 델 바론 올리브유 세트(13만원 대)’등을 단독으로 편성하고, 고급 설 선물 포장으로 배송된다.

또한 매년 명절 시즌마다 단시간에 완판되는 인기 선물세트인 ‘하이랜드 LA갈비(10만원 대)’는 올해 편성이 대폭 확대됐다.

델키 생선 구이 오븐. (사진제공=롯데홈쇼핑)
델키 생선 구이 오븐. (사진제공=롯데홈쇼핑)

오는 26일(오전 10시20분, 오후5시30분), 28일(오후 5시40분) 총 3회에 걸쳐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는 25일 ‘하이랜드 시즈닝 모듬구이(오후4시40분)’, 28일 ‘하이랜드 와규 육포(오후 3시40분)’ 등 상품이 다양화됐다.

부모님들을 위한 효도선물로 각광 받고 있는 건강기능식품들도 오는 25일부터 집중 편성된다. ‘정관장 홍삼정 마일드(30만원 대)’를 비롯해 ‘트루바이타민 비타민(16만원 대)’ 등 면역력 강화 식품은 물론 특히, 올해 미세먼지로 취약해진 눈을 보호할 수 있는 루테인 제품(10만원 대)들을 ‘종근당’, ‘안국’ 등 국내 유명 제약회사 상품들로 집중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식재료 손질부터 요리까지 음식 준비에 여념이 없는 주부들의 일손을 덜어줄 주방용품들도 집중 편성된다.

정관장 홍삼정 마일드센스. (사진제공=롯데홈쇼핑)
정관장 홍삼정 마일드센스. (사진제공=롯데홈쇼핑)

오는 28일 오후 4시 40분부터는 간편하게 구이, 튀김 요리를 할 수 있는 6L의 ‘시메오 에어프라이어(14만원 대)’가 편성됐다. 29일 오후 3시 40분부터는 간편하게 생선을 조리할 수 있는 ‘델키 생선구이 오븐(9만원 대)’이 판매된다. 상하 이중열선으로 생선을 뒤집을 필요 없이 조리가 가능하며, 3단계 필터링 시스템으로 냄새와 연기를 최소화했다. 이밖에 명절음식 조리 필수품인 프라이팬 세트들도 ‘휘슬러’, ‘틸리트’, ‘에델코첸’, ‘테팔’ 등 유명 브랜드의 제품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된다.

한편, 설 특집 모바일 생방송 편성도 눈길을 끈다. 오는 31일까지 롯데홈쇼핑 모바일앱에서는 매주 화, 목요일 밤 10시부터 총 60분 간 ‘MSG(모바일 쇼핑 고) 설 특집전’ 생방송이 진행된다.

‘뉴질랜드 LA갈비(10만원 대)’, ‘사과.배 세트(4만원 대)’ 등 인기 설 선물세트를 비롯해 ‘김무열의 바디힐링 마사지기(6만원 대)’ 등 귀성객들의 피로를 풀어주는 상품들이 집중 편성된다. 롯데홈쇼핑 쇼호스트들이 직접 콩트 형식으로 설과 관련된 이색 콘텐츠를 선보이고, 상품 정보 및 설 선물 ‘꿀팁(tip)’도 공유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