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1.25 12:06
(이미지제공=넥슨)
(이미지제공=넥슨)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캐릭터 '메카닉'을 추가했다고 25일 밝혔다.

레지스탕스 직업군 해적 계열의 메카닉은 로봇(메탈 아머)에 탑승해 스킬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주 무기 '건'과 보조 무기 '매그넘'을 이용하며 탑승한 로봇에 따라 특별 전투 효과를 발휘한다.

이와 함께, '루타비스 원정대'에 신규 보스 '블러디 퀸'을 노멀, 하드, 카오스 모드별로 업데이트했다. 블러드 퀸은 분노, 비탄, 유혹, 희열 등 네 가지 얼굴을 가졌고, 얼굴에 따라 각각 다른 스킬을 구사한다. 루타비스를 처치하면 강력한 루타비스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21일까지 메카닉 캐릭터를 대상으로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레지스탕스 이어링', '유니크 등급 무기' 등 보상을 지급하는 '메카닉 성장지원' 이벤트와 같은 기간 버닝 캐릭터로 지정된 신규 캐릭터에 한해 3~100레벨 구간까지 1레벨을 올릴 때마다 2레벨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1+2 메가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27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캐릭터 슬롯 쿠폰과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메카닉 업데이트 온타임 보상 상자'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