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 기자
  • 입력 2019.01.28 14:02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인사혁신처가 이번 7급 시험부터 적용되는 개편 사항들을 공개했다. ‘공직적격성평가(PSAT)’ 도입과 ‘한국사’ 과목을 '한국사능력검정시험'으로 대체하는 것이 대표적인 예다. 이에 대한 공무원 준비생들의 걱정 어린 게시글과 댓글들이 공무원 관련 카페 및 커뮤니티에서 쉽게 발견되고 있다. 

이러한 와중에, 수험생들이 개편 사항들에 흔들리지 않도록 해커스 교육그룹 7급/9급/경찰/소방 공무원 전문 브랜드 해커스공무원 노량진캠퍼스에서 ‘7급 슈퍼스타반’을 오픈하여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해커스공무원 노량진캠퍼스 7급 슈퍼스타반의 가장 큰 특징은 ‘1:2 소수정예 관리’다. ‘1:2 소수정예 관리’는 코칭 전문가인 담임선생님과 과목별 전담 강사가 직접 학생들을 관리하는 것으로, 수강생들은 학습에 관한 질문부터 개인별 맞춤 직렬 및 학습법까지 7급 공무원 대비 맞춤 관리를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학생 개인별 성적 및 학습패턴을 분석한 데이터로 학습전략을 제공하는 성적분석 프로그램과 모든 수험생들이 공통점으로 어려워하는 과목을 보충해주는 약점 보완 특강을 통해 단기간에 고득점으로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것이 해커스공무원 측의 설명이다.
 
이외에도 출석 및 학습 시간 등의 생활부분과 학습계획, 회독 프로그램 등의 학습부분까지 밀착 관리하는 1:1 케어시스템, 기본서, 회독증강, 온라인 복습동영상, 전용 자습실, 해커스토익 인강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비매품)
 
해커스 교육그룹 국가고시사업부 이광원 총괄이사는 “그 동안 해커스공무원 강남캠퍼스에서만 진행되던 7급 과정을 노량진에서도 본격 오픈하여 7급 수험생들에게 다양한 학습의 기회와 만족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강의, 관리, 가격의 우수성을 통해 더 많은 7급 합격생을 배출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7급 슈퍼스타반’ 수강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2019년 7급 공무원 시험일정은 8월 17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접수기간은 7/14~7/17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