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1.31 14:21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KT가 5세대(5G)이동통신 본격 상용화를 앞두고 온라인 이벤트 두근두근 '썸이 오지(5G)'를 진행한다. 

'썸 타고 싶은 5G 세상, 당신의 선택은?'을 주제로 한 '썸이 5G' 이벤트는 간단한 게임을 통해 자신이 5G 세상에서 어떤 스타일인지 찾아준다.

이벤트는 화면에 노출되는 두 개의 관심사 중에서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여 하나를 남기는 방식이다. 게임이 끝나면 게임 마니아, 무비 마니아, 얼리어답터 등 총 6가지 5G 스타일 중에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보여준다.

선택된 스타일에 어울리는 경품이 매칭되고 응모할 기회가 주어진다.

경품은 초대형 게임용 모니터가 포함된 게임마니아 키트, 빔프로젝터가 포함된 무비 마니아 키트, 최신형 아이패드가 포함된 얼리어답터 키트 등 각각의 5G 스타일에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이벤트를 통해 확인한 나의 스타일을 카카오톡 친구에게 공유한 선착순 5만명에게는 아이스크림 기프티쇼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KT 홈페이지의 이벤트 코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별도의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이용하는 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1월 31일부터 2월 28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경품 당첨자는 3월 12일 KT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고충림 KT 전략채널본부장(상무)는 "썸이 5G는 KT가 5G를 내걸고 진행하는 첫 번째 온라인 이벤트로서, 고객들이 5G를 보다 가깝게 느끼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앞으로 KT는 고객들에게 ‘세상 모든 새로움의 시작, KT 5G’를 함께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